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잘걷고~ 나만의 시크릿! 리니지엠톡 ㅋㅋ아니야?

by y4oqvd6epymy 2020. 9. 26.

하이용^^
먀리큐 이에용.
이번에도 제 블로그를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용.!@
세상이 맑은게 넘 즐거워요.이웃님들~ 오늘 어떤일 하시면서 보내셧나요? !!
이제 다뤄볼 메인은리니지엠톡인데요.

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가보쥬 :ㅁ

흠... 저두요 리니지엠톡 를 자주 궁금했는데요.
애청자분들 행복에 제가 이러케 찾아보게되었어요.
그러면 진짜 고고씽해볼까요?
이웃님들의 행복에 힘입어서이제 시작하렵니다.


그런데 일은 31번 확진자가 생기면서 시작되었다. 당시만 해도 거의 모든 음식점이 손님은 줄었지만 문을 닫은 곳은 별로 없었다. 그런데 31번 확진자가 식당 바로 앞에 있는 아파트 거주자라는 것이다. 사람들은 어떻게 알았는지 골목은 금방 썰렁하게 비워졌고 온갖 소문은 무성했다. 겁이 났다. 혹시 내가 모르는 사이에 우리 식당에 다녀가신 분은 아닌지, 손님들이 농담 삼아 “31번 여기 왔다 간 것 아닌가?”라는 말에 가슴이 철렁 내려앉았다. 정말 그랬는지 알 수 없는 일이었다.
리니지엠톡 이 책은 어떤 페이지를 넘겨도 왼쪽에는 글, 오른쪽에는 그림이 있다. 회계의 표현법에 익숙하지 않은 이들에게 숫자라는 결과물로만 표현되는 재무제표는 난해하고 추상적일 수밖에 없다. 이 책은 무턱대고 재무제표부터 들이밀며 설명하지 않는다. 매출비용부채의 발생 등 회계 이슈가 발생하는 상황, 회계적 사고의 흐름, 회계 처리 방법 등을 그림으로 차근차근 설명한다. 재무제표에 이르는 과정을 세분화해 표현한 그림을 좇다 보면, 독자의 머릿속에도 자연스럽게 회계적 사고법이 자리 잡게 된다.
흘리는
시집 - 당신의 정원, 목련화에게, 들꽃향기, 봄 햇살, 별의 그리움, 꿈꾸는 시간,
손글씨의 학습효과와 더불어 시사정보연구원이 한글 손글씨 책과 한자 고전 손글씨 책을 기획하고 출간하면서 발견한 손글씨의 효과가 또 있습니다. 여백을 손글씨로 채워나가는 만족감과 성취감이 그것입니다. 의미 있는 내용의 손글씨로 빈칸을 채우거나 여백을 채우는 행위는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활동입니다. 종이의 여백을 채우다 보면 성취감이 생기고 만족감이 생깁니다. 어르신들이 손을 직접 움직여 따라쓰기로 책 한 권을 완성하면 얻을 수 있는 유익이 많습니다. 『어르신을 위한 손글씨 한글 따라쓰기』 책이 어르신들의 기억력 회복과 치매 예방뿐만 아니라 소소한 성취의 즐거움을 일깨워주기를 기대합니다.


리니지M 내가 죽는 순간(瞬間) 내 몸은 무연고자(無緣故者) 처분(處分)을 받고 버려져 안치실에 방치(放置) 되었다가 의과대학 해부용(解剖用)으로 쓰이거나, 박제(剝製)되어 ‘인체의 신비전’ 등 전시실 표본으로 사용될 것이다. 그러니 형제·자매 믿지 말고, 일찌감치 ‘사랑의 장기기증 운동’에 참여해 두는 것이 현명(賢明)하다.
리니지엠톡 ‘8월 18일의 정변’으로 죠슈번은 교토에서의 정치적 주도권을 잃고 궁지에 몰렸는데, 그 타개책이 필요했다. 이런 상황에서 일어난 것이 하마구리고몬의 변(또는 금문의 변)이다. 겐지 원년(1864년) 7월 19일, 천황의 거처가 있는 교토고쇼(京都御所)에서 존왕양이파인 죠슈번과 공무합체파인 사쯔마번, 아이즈번 연합세력이 충돌했다. 죠슈번이 군대를 이끌고 교토의 황궁으로 쳐들어 간 것이다. 황궁에 발포한 죄로 죠슈번은 조정의 역적이 되는 사태를 맞았다.
학교 현장에서 학부모 교육이 어려운 이유는 정작 교육이 필요한 학부모가 아니라 자녀 교육에만 관심이 많고 시간적, 물질적 여유가 있는 학부모들의 참여도가 높아 교육이 이들에게 집중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어려움을 지적하는 진행자에게 이준원 교장은 대답한다. “아프지 않은 부모는 없습니다. 경제적 어려움, 역기능 가정의 어려움도 있지만 대한민국 부모는 다 아픕니다. 불안감이 극도로 높고요. 큰 질병이 있는데, ‘우리 아이만 잘되면 되는 거 아닌가’ 하는, 그게 가장 큰 질병이라고 생각합니다.”
난 그대를 사랑하는 것인지 몰라도
아아 너, 존귀한 ‘비밀’의 뜻 따라 울리는가.
현, 모두자 사회복지사1급 대표교수


저 서
리니지엠톡 대부분의 전쟁영웅 서사물을 보면, 운명을 건 전투를 앞두고 영웅이 어려움을 떨치고 일어나, 전쟁에서 대승을 이끌고 승리한다는 내용을 다룹니다. 사실 「아르슬란 전기」도 크게 다른 내용은 아닙니다만, 이 작품이 다른 소설들과 차별화되는 지점은 아무리 잘난 영웅이라도, 어려움을 겪지 않고 날로 승리를 쟁취할 수는 없다는 사실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작품이라는 점입니다. 사실 대부분의 작품에서는 아무리 더러운 권모술수가 횡행하더라도, 주인공만은 손을 더럽히지 않고 맑고 깨끗한 얼굴을 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이 작품에서는 그렇지 않죠... 더보기
리니지M다이아 부부 작가 팀이다. 아단 지메네즈는 캘리포니아의 샌와킨 밸리에서 태어난 멕시코 이민자 후손이다. 뉴욕에서 십 년 가까이 살다가 싱가포르로 와서 자신도 이민자가 되었다. 만화책 가게, 서점, 게임 가게, 샌드위치 가게에서 일했다. 만화, 레고, 게임, 〈닥터 후〉, 샌드위치를 좋아한다. 펠리시아 로우-지메네즈는 어른이 된 후 줄곧 독특하고 왕성하게 책 관련 일을 했다. 책을 사고, 팔고, 영업했으며 이제는 책 쓰는 일에 손을 대고 있다. 낮잠 자기와 초콜릿 먹기가 취미다. 시간이 날 때마다 책을 읽고, 여유가 생기면 주로 전 세계의 아름다운 서점을 찾아 여행한다. ‘셜록 샘 시리즈’로 2년 연속 국제 학교도서관 연합회에서 주최하는 레드-도트 상 어린이 부문을 수상했으며, 2013년 영국 어린이 책 부문에서 독자들이 주는 인기상 3위에 올랐다.
TJHSST(Thomas Jefferson 과학고) 학부모
이런 상황에서 가구의 생존을 위한 여성의 기여와 역할이 어떻게 평가되었고 가족 내 권력관계와 위신 구조에 어떤 영향을 끼쳤는지, 가부장제에 어떤 변화와 균열을 초래했는지에 대해 향후 보다 심도 있는 분석이 시도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이 점과 관련해 흥미롭게 살펴볼 수 있는 지점 중 하나는 제사이다. 많은 재일 1세 가정은 제사를 매우 중요하게 지내고 나름대로 상세한 제사 규범을 고수해 왔다.제3장 “일하고 일하고 또 일했어요”, 189쪽
녹차에서 산화도가 높아짐에 따라 백차(자연 산화차), 황차(약산화차), 청차(부분 산화차), 홍차(완전 산화차)로 구분되며, 찻빛도 더 진해진다. 이 가운데 우롱차는 중국에서 청차로 분류된다. 이외에도 미생물에 의해 발효되는 흑차가 있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리니지엠톡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지식을 쌓으셨나요?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시길 바래요.
이상 먀리크 였습니다.
씨유레이러~
오늘도 여기까지

댓글